의정부 용현동 맛집 돌쇠마님곱창 닭갈비먹으러 가요
의정부 용현동 맛집 중에 하나인 돌쇠마님 곱창입니다.
예전에는 맛있게 하는 닭갈비집들이 있었는데 많이 사라지고 이제는 유일하게 용현동에서 닭갈비가 있는 집이에요. 제가 개인적으로 닭갈비를 좋아해서 먹으러 다른 동네까지 넘어가서 먹고는 하는데 여기도 맛있게 하는 집중에 하나입니다.
메인인 닭갈비야채곱창이 나왔습니다.
한쪽에 치즈를 올려서 주셨어요. 가운데 뿌리는 것보다 따로 찍어먹는 것을 손님들이 선호하셔서 이렇게 한쪽으로 올려놓으셨다고 하시네요.
저는 뭐 이래저래 먹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곱창도 들어있고, 닭갈비도 들어있고, 당면도 들어있고, 치즈도 있고 그래서 먹기 좋아요.
자글자글 하는 순간 치즈 녹으면서 바로 먹느라 먹는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이정도면 뭐 맛있게 하는 닭갈비집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어요. 용현동 닭갈비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가볼만한 집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최근에 제가 발치를 해서 ㅠ금주 중인데 맥주한잔 못했다는게 아쉽기만 하네요
역시나 주차는 쉬워 보이지 않습니다.








